현대홈쇼핑, 14일부터 모바일앱에서 ‘한가위 혜택 모음전’ 진행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현대홈쇼핑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한가위 혜택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동안 귀성ㆍ귀경길에 올라 상품 구매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물품 판매에 집중했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현대H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5% 의 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하루 한번 10%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카드사별로 최대 5%의 청구할인 혜택을제공한다.

의류, 잡화, 레포츠, 유아동 등 주요 상품군 중 100대 상품을 대상으로는 최대 30%의 H포인트를 적립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버버리 퀼트 다운자켓과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SK-II 피테라 에센스가 있다.

현대홈쇼핑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한가위 혜택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TV홈쇼핑을 통해서는 오는 15일부터 추석 연휴 힘든 가사 노동과 손님맞이로 지친 주부 고객들을 위해 ‘힐링타임 기획전’을 기획했다. 이 기간 동안 현대홈쇼핑은 가을철 의류 신상품과 이미용상품, 잡화 등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15일 밤 10시 50분에는 ‘생쥴랑 목걸이 세트’를 방송한다. 14K 목걸이, 14K 팔찌와 더불어 방송 중 사은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가 증정된다. 목걸이는 다이아몬드 컷팅을 했으며, 목걸이와 팔찌를 연결해 롱 목걸이 또는 레이어드형 목걸이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16일 오후 11시55분부터는 ‘누페이스 트리니티 세트’를 판매한다. ‘누페이스’는 안면 리프팅 개선과 피부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 제품으로 미국 뷰티잡지 ‘뉴 뷰티 초이스 어워드’에서 5년 연속 기기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이다. 젤을 바르고 피부 표면 곳곳에 기기를 갖다 대면 미세전류가 흘러 안면리프팅, 모공 감소, 피부결, 피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9만 7000원이다.

17일 오전 11시 40분에는 두시간 동안 해외명품잡화를 소개한다. 구찌, 버버리, 에트로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이며, 대표 상품으로는 구찌 체인클러치, 구찌 소호 탑핸들 레더백과 에트로 숄을 판매한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전략팀 책임담당자는 “긴 연휴기간 귀성ㆍ귀경길은 물론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로 혜택을 집중시켰다”며 “명절 이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셀프 기프팅 상품은 물론 유아동, 레포츠 상품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