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선물은 ‘인기 제품’ 어때요?…외식업계 추석 선물 열전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추석을 앞두고 외식업계에서도 다양한 추석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외식업체들은 검증된 맛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매장에서 판매 중인 인기 제품을 패키지화 한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떡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만원대 선물세트에서부터 명품 떡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마련,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설명=떡담 ‘오메기떡세트’

특히 ‘오메기떡세트’는 한라참쑥과 찹쌀, 팥을 사용한 영양만점 제주 향토떡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문구와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스티커도 무료로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추석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설빙 식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설빙 식혜 선물세트’는 총 2.5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멸균 열처리 방식의 레토르트 팩에 10개로 나누어 담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3無첨가 음료로, 상온에서 18개월간 보관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4000~3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을 총망라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추석 선물의 의미에 걸맞게 품질과 고급스러움은 한층 끌어올렸다

상품 종류로는 명품 만주세트인 ‘우리통팥만주’, ‘추석 3단 세트’, ‘명가명품 구움과자세트’ 등 50여종이 있다.

커피 브랜드들의 추석선물 출시도 활발하다.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인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과 ’마일드’ 각 1팩(50개입),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다크블루’와 ’바이올렛’ 각 1팩(6개입), 비니스트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고급형 선물세트와 6개입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마일드’ 각각 3팩과 ‘이디야 핸드드립커피 다크블루’ 1팩, 비니스트 전용 머그 2종으로 제작된 실속형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핸드드립커피 파우치(5개입)와 함께 머그 컵 또는 투썸 미니사이즈 텀블러 중 하나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와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핸드드립파우치 5팩을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투썸의 대표 디저트 세트를 선보였다.

탐앤탐스도 진하게 커피를 추출해 담아낸 제품으로 물에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액상커피 선물세트’와 ‘탐앤탐스 콜드브루 마일드 세트’ 등 9종을 준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