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신도시의 복합문화공간 ‘네오 푸드앤조이’, 분양 문의 잇따라

건물별 개별 소유 가능한 독립형 스트리트 상가로 유명 프랜차이즈 입점 문의 이어져

단순히 입지가 좋은 상가 보다는 색다른 테마를 가진 상가가 주목을 받는 가운데, 김해 장유신도시에 푸드와 쇼핑, 문화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네오 푸드앤조이’가 지난 달 분양홍보관을 오픈한 뒤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네오개발㈜이 시공과 시행을 맡은 네오 푸드앤조이는 김해 장유신도시 장유출장소 앞에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에 외식 프랜차이즈와 대형마트, 의류/패션 매장, 키즈카페 등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된다. 현재 대형마트가 입점 확정되어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네오 푸드앤조이는 음식, 쇼핑,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의 체류 시간과 점포 노출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 워터파크, 2020년 개통 예정인 부산/마산 복선전철의 장유역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네오 푸드앤조이에는 760여 평에 달하는 대규모 중앙광장이 마련되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며, 중앙광장이 내려다 보이는 개방형 구조의 야외 테라스는 조망과 채광, 환기 세 마리 토끼를 잡는다. 여기에 상가의 편의와 실용성을 높이기 위한 70%대의 전용률과 건물별로 개별 소유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독립형 스트리트 상가인 만큼 점포가 양쪽으로 배치되어 고객의 체류 시간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장유신도시뿐 아니라 부산과 창원, 김해, 진해, 마산 등 타지에서 방문하는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315대
대규모의 넓은 주차장도 갖춰진다.

네오 푸드앤조이의 분양홍보관은 경남 김해시 대청동 316-2번지에 위치해 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