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대사관, 2017/18 ‘쉐브닝 장학금’ 신청 접수 개시

■ 쉐브닝 취브닝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주한영국대사관은 오는 11월 8일까지 2017/18 ‘취브닝(쉐브닝) 장학금 (Chevening Scholarship)’ 접수를 받고 있다. 

동시에 취브닝 장학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취브닝 (쉐브닝) 장학금 페이스북 이벤트를 대사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kinrok)을 통해 8월 29일-9월 11일까지 진행된다. .  

PCA 생명과 영국문화원의 후원으로 센스있고 톡톡튀는 창의적인 댓글을 단 참가자들에게는 영국 록밴드 내한 공연 티켓을 비롯하여 영국 프리미엄 향수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취브닝(쉐브닝) 장학금은 영국 외무부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장학금으로 영국의 세계적인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학비, 생활비 등을 지원한다.  장학금에 대한 자세한 신청자격 및 접수에 관해서는
취브닝(쉐브닝) 웹사이트(www.chevening.org)에서 가능하다.
 
취브닝 동문들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영항력 있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취브닝 동문들은 영국에서 이수한 지식과 기술을 통해 한국사회에서 지도자 또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016/17년의 경우 20여명의 한국인들이 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으며, 2017/18년에도 비슷한 숫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