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엄마에게 웃음을 선물하세요”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무겁고 번거로운 선물세트를 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없는지 습관처럼 고민하게 된다. 특히 취향이 확실한 엄마의 만족을 위한 선물은 더욱 고민스럽기 마련이다. 최근 홈쇼핑에서 핫 아이템으로 부상한 ‘더모 스킨케어’ 제품이 엄마를 위한 명절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더모 스킨케어 제품이 가진 기능성과 효능이 사용해본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대세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등극해, 피부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겁기 때문이다.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 제약 회사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어 홈쇼핑이나 드럭스토어 등 뷰티 부문의 최신 유행을 반영하는 판매처에서 그 인기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피부전문 제약기업인 갈더마의 노하우를 담은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가장 핫한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레스틸렌만의 독자적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레스틸렌 스킨케어’ 라인은 충실한 보습력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작용을 해 공기와 피부 속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 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는다. CJ 홈쇼핑에서 판매 중인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아직 본격적인 보습의 계절이 오기 전임에도 불구, 완판을 거듭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데이 & 나이트 크림’ 듀오가 완판 행렬의 주인공이다. 데이 & 나이트 크림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성분은 각 분자 1개가 216개의 물 분자를 끌어당길 정도로 우수한 보습 성분이다. 본격적인 건조의 계절을 앞두고 레스틸렌 스킨케어가 주목받는 이유이기도 한 보습력은 피부의 기초를 튼튼히 다지며 건강한 얼굴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매일 세안 후 엄마가 거울 앞에서 활짝 웃는 모습을 보고 싶은 이에게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좋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