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새 앨범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컴백 D-1

[헤럴드경제 =서병기 선임 기자]그룹 인피니트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뮤직 프리뷰(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 자정,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NFINITE ONLY’ 앨범 수록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19일 자정에 공개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뮤직 프리뷰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새 앨범 ‘INFINITE ONLY’ 는 타이틀곡 ‘태풍(The Eye)’을 비롯하여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하이라이트 부분만으로도 인피니트만의 음악적 깊이를 엿볼 수 있어 인피니트의 새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련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영상에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타이틀곡 ‘태풍(The Eye)’은 인피니트의 ‘Back’, ‘Destiny’, ‘Bad’ 등을 만든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 그룹 알파벳의 BEE가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선율과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지난 15일 공개된 미니 6집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샤이니 ‘Dream Girl’, f(x) ‘첫사랑니’, 러블리즈 ‘Destiny(나의 지구)’ 등을 작사한 전간디가 처음으로 인피니트와 호흡을 맞춘 사실이 알려지며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인트로곡 ‘Eternity’, 어디에나 존재하지만, 손으로 만질 수 없는 감정을 ‘공기’에 비유한 ‘AIR’, 지나간 시간과 떠나버린 사람을 향해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One Day’, 사랑에 대한 절절한 감성을 담은 ‘True Love’, 늘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고마워’, 인피니트만의 아이덴티티로 중무장한 ‘Zero’ 등 짧게 공개된 하이라이트 프리뷰만으로도 인피니트의 독창적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오는 19일 발매되는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공개에 앞서, 18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시작으로, 오는 19일 0시 미니6집 ‘INFINITE ONLY’의 음원을 발표하고, 앨범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