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톡톡] 락앤락, ‘큐브 칸칸이 리빙박스’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주방용품기업 락앤락이 칸막이가 있어 제품을 용도별로 나눠 보관할 수 있는 ‘큐브 칸칸이 리빙박스’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강아지 포인트 패턴으로 아기자기함을 강조한 ‘큐브 칸칸이 리빙박스’, 체크와 줄무늬를 활용한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스트라이프 칸칸이 리빙박스’와 ‘체크 칸칸이 리빙박스’ 등 3종이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에 2~4칸 칸막이를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형태의 칸막이를 적용해 필요에 따라 칸막이를 설치 또는 제거할 수 있으며, 전면에 지퍼창이 있어 언제든지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좌ㆍ우로 분리된 2칸 리빙박스는 옷을 상ㆍ하의로 나눠 분리 수납하기 편리하다. 3칸과 4칸 리빙박스는 티셔츠, 치마, 바지,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종류별로 정리하기에 좋다.


락앤락 측은 “이 제품은 다양한 옷가지 수납 시 서로 섞일 수밖에 없었던 기존 수납함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며 “특히 칸막이를 자유롭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어, 부피가 큰 짐을 보관할 때는 칸막이를 떼고 사용할 수도 있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