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쉐보레 신차 ‘더 뉴 아베오’ 10대 한정 판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온라인마켓 옥션은 한국지엠 본사와 손잡고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쉐보레 ‘더 뉴 아베오’ 10대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판매 차량은 더 뉴 아베오 세단 LT(자동변속기) 모델이다. 기본가격은 1779만원으로 옥션을 통해 계약금(200만원)을 결제하고,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차량 옵션 등 상세 내역을 설정 후 최종 금액을 결제하면 된다.

 

[사진= 옥션은 한국지엠 본사와 손잡고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쉐보레 ‘더 뉴 아베오’ 10대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사진제공=옥션]

옥션은 금번 쉐보레 신차 판매를 통해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옥션을 통해 더 뉴 아베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00만원을 증정한다. 26일까지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사전 계약을 하는 고객 역시 옥션 스마일캐시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김소정 전무는 “국내 최초로 차량제조 본사와 직접 협약을 맺어 성사된, 공식적인 자동차 온라인 판매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쉐보레 신차를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