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익스프레스, 제철 토핑 활용한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한국 피자헛이 가을철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채소 및 해산물을 활용해 토핑한 싱글 피자 2종과 딥디쉬 피자 3종 등 신메뉴 5종을 피자헛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자헛 익스프레스(Express)는 피자, 치킨 등의 다양한 피자헛 제품을 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매장으로 여러 명이 함께 방문해도 각자 원하는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5종에는 신선하고 고소한 치즈를 비롯해 9월에 제철을 맞은 방울토마토, 감자, 단호박, 새우 등을 아낌없이 넣어 맛을 냈다.

[사진=피자헛 익스프레스가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마르게리타, 허니 버터 포테이토 등 싱글 피자 2종과 통 단호박 딥디쉬, 리얼치즈 딥디쉬,로제쉬림프 딥디쉬 등 딥디쉬 피자 메뉴 3종이다. 가격은 싱글 피자 5900원, 딥디쉬 피자 7900원이다.

피자헛 익스프레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메뉴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할 경우 1000원을 추가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치킨 리조또를 주문 시 시원한 탄산음료를 100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도 저렴하게 제공한다. 달콤하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허쉬 초콜렛 쿠키는 익스프레스 매장에서만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쫀득한 식감을 살린 모찌볼과 팥을 넣은 팥찌볼은 각각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피자헛 익스프레스 매장은 총 6곳으로 잠실 홈플러스점, 양재 하나로마트점, 수원역 롯데마트점, 송도 홈플러스점, 세종 홈플러스점, 거제 롯데마트점 등을 운영 중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