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여행…롯데호텔월드 ‘메이플 로드 패키지’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롯데호텔월드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메이플 로드(Maple Road) 패키지’ 3종을 올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21만원의 ‘메이플 로드_프렌드(Maple Road: Friend)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피크닉박스,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올림픽공원 호돌이열차 왕복권 2매로 구성된다. 샌드위치와 계절과일, 스콘, 주스 등 야외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이 깔끔하게 포장된 피크닉 박스<사진>는 올림픽 공원 산책길에 챙겨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이라면 ‘메이플 로드_커플(Maple Road: Couple) 패키지’가 제격이다.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교환권 2매, 올림픽공원 호돌이열차 왕복권 2매가 제공되며 가격은 24만5000원이다.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메이플 로드_패밀리(Maple Road: Family) 패키지’가 적합하다. 슈페리어 객실 1박, 사전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도림 중식 코스3인, 올림픽공원 호돌이열차 왕복권 3매가 마련돼 가족 모두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도림 중식 코스는 특미 전채, 해물 누룽지탕, 해삼말이, 유린기, 식사와 후식까지 맛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패키지 가격은 30만5000원으로 모든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 차량으로 5분여 거리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은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도심 속 쉼터로 각광받고 있다. 세계 평화의 문, 몽촌해자 음악분수, 나홀로 나무, 88호수 등 올림픽 공원 내 가장 아름다운 장소인 올림픽 공원 9경을 비롯해 45만평의 넓은 공원을 편히 둘러볼 수 있는 귀여운 호돌이 열차도 이용할 수 있어 패키지 고객의 가을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yeonjoo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