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피트니스 O2O서비스 ‘TLX PASS’ 연계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피트니스 O2O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금번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은 헤드의 여성 스포츠웨어 ‘에고’ 라인 전문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잠심절,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필라테스, 요가, 클라이밍,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최대 4회 이용 가능한 TLX 4PASS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8회 이용 가능한 TLX 8PASS 상품권을 제공한다.


‘TLX PASS(www.tlx.co.kr)’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전국 약 2000여개의 운동 시설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다. 고객은 멤버십 가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수영, 복싱 등 약 30 개의 다양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헤드 영업팀 부승수 팀장은 “헤드는 ‘TLX PASS’와 이번 제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헤드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중시하고 균형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기면서 나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스포츠웨어와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