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지티기어(GT GEAR)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 오픈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위메프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본사 1층에서 하이엔드 레이싱 시뮬레이터 전문 유통 브랜드 지티기어(GT GEAR)의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티기어의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션 시스템이 추가된 최고 사양의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쇼룸에서는 ‘파나텍’과 ‘트러스트마스터’의 레이싱휠, 모션 시뮬레이터 제작업체인 ‘모션하우스’의 모션기어, 그리고 레이싱휠 거치대 제작업체인 ‘플레이시트’와 ‘알시트’의 제품들이 설치되어 있다.

지티기어에서 취급하는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업계에서 최고급(High-end) 제품으로 손꼽힌다. 특히, ‘모션하우스’의 모션기어는 국내 자체개발 상품으로 드라이빙 환경에 따라 상하좌우로 시트가 움직여 마치 실제로 운전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PC, 콘솔기기(PS4, X-BOX One)와 호환이 가능해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위메프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본사 1층에서 하이엔드 레이싱 시뮬레이터 전문 유통 브랜드 지티기어(GT GEAR)의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지티기어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레이싱 거치대와 레이싱 휠 패키지를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시트의 프로젝트 카스 에디션과 트러스트마스터의 T300페라리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정가 131만8000원 대비 32.5% 할인된 가격인 8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레이시트와 트러스트마스터의 패키지를 약 32% 할인한 가격에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대훈 위메프 디지털T&C사업부 부장은 “지티기어의 최고급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쇼룸을 운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