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태국 ‘K-뷰티 엑스포 방콕 2016’ 참가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K-뷰티 엑스포 방콕 2016’에 참가한다.

유닉스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품 제품은 3D 입체 바람을 형성하는 ‘3D 에어 스핀’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해 나노 음이온 발생으로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 소형 제품 ‘테이크아웃’ 시리즈 등이다. 특히 ‘3D 에어 스핀’ 헤어드라이어는 상하좌우 360도로 회전하는 프로펠러가 장착돼 바람이 특정 부위에 집중되지 않고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돼 건조 시간을 줄이고 모발 손상 방지 및 스타일링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닉스전자 측은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동남아 국가 중 최대 화장품 수출국인 태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유닉스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지 소비자 반응과 시장 상황을 파악해 이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으로 뷰티 디바이스 한류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78년에 설립된 유닉스전자는 헤어 드라이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미국, 일본, 중국, 호주, 스페인 등 전 세계 3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