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로스팀헤어세터’, 21일 공식 론칭

프레스웍스는 자사 제품인 ‘롤로스팀헤어세터‘가 21일 오후에 공식 론칭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롤로 스팀헤어세터는 제품 본체와 다양한 종류의 웨이브컬이 완성 되는 멀티롤러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365일 피부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스스티머를 특별 증정 한다”고 전했다.

‘롤로스팀헤어세터‘는 공인 기관으로부터 모발 무손상 효과 및 모발 윤기,수분량 개선 등 총 6가지 임상을 받아 방송 중 소개할 예정이다. 그 외, KC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인증, 음이온시험성적서 및 각종 기술, 디자인, 상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모발 손상 없는 ‘롤로 스팀헤어세터’는 사용법 또한 매우 쉽다. 사용 시, 이온버튼을 누르고 스팀 홀에서 이온스팀이 분사되면, 멀티롤러를 스팀홀에 올려 놓았다가 머리에 대고 5초만 말아만 주면 된다.

약 24시간 지속되는 웨이브 컬이 쉽게 만들어지므로 평소 내츄럴한 웨이브컬을 만들고 싶어하는 20~30대 여성들과 고데기 사용을 어려워하는 40~50대의 여성들은 물론 초보사용자들도 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예열시간은 약 30초에 불과하다.

프레쉬웍스 관계자는 “기존의 많은 헤어기구들이 열판이 모발에 직접 닿아, 아름다운 웨이브컬을 위해서는 모발 손상을 감수해야만 했던 모든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함이 제품개발의 동기가 되었다”면서 “이제부터는 롤로 스팀헤어세터를 사용하여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누구나 연예인처럼 고혹적인 웨이브컬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롤로스팀헤어세터‘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한편, ‘롤로 스팀헤어세터’는 현재 롯데, 현대 등 국내 유명 백화점과 주요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며 상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롤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