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피 신제품 ‘유아스텐컵’ 출시

19일 선보인 ‘부엉이 스텐 빨대컵’으로 유아교육전에서 호평

‘에디슨 젓가락’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엔피(대표 박병운)가 새로운 제품인 유아물병 ‘부엉이 스텐 빨대컵 키즈’와 ‘부엉이 스텐 빨대컵 베이비’를 선보인다.

㈜아이엔피는 아이들의 젓가락 사용법 학습을 돕는 ‘에디슨 젓가락’으로 유명세를 탄 유아용품 전문기업이다. ‘에디슨 젓가락’은 아이들이 젓가락질을 배우며 자연스럽게 집중력과 두뇌개발이 이뤄지도록 고안된 신개념 어린이 식기다.

그 성능을 입증받아 지능 개발 특허를 받았으며, 지난 8월에는 산업통상부가 주최하는 ‘2016 글로벌 생활명품’ 30개 기업에 최종 선정되기도 했다. ‘글로벌 생활명품 대전’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국내 우수 생활용품을 선정하는 자리다.

이번에 출시된 ‘부엉이 스텐 빨대컵’은 아이들이 빨대를 꼽은 채 음료를 마지막까지 쉽게 마실 수 있도록 U자형으로 내부 디자인됐다. 덕분에 바닥의 음료가 가운데로 모여 기울이지 않아도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모서리가 없어 세척도 용이하다.

또한 아이 스스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회전형 캡으로 디자인됐다.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아이엔피의 자체 인기 캐릭터인 부엉이를 활용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유아보냉물병으로 보냉 효과에도 특히 신경을 썼다. 이중 진공 단열로 결로현상을 막고 보냉 효과를 끌어 올렸으며,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안전성도 높였다.

지난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던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에디슨 부스를 찾은 엄마들을 상대로  시범을 보여 호평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아이엔피 관계자는 “코엑스 유아교육전 현장에서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신제품 출시일이 언제인지,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방법은 없는지 문의가 많았던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부엉이 스텐 빨대컵은 현재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