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 (6mg) 출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JTI 코리아 (대표 스티브 다이어)는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브랜드 카멜(Camel)의 새로운 한정판 제품인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은 카멜 블루의 4번째 컬러 에디션으로, 카멜의 혁신과 크리에이티브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맛과 우수한 품질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은 블루, 오렌지, 그린, 퍼플, 옐로우의 다섯 가지 컬러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제품 패키지에는 심플하고 모던한 커브팩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카멜 특유의 모던하고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카멜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JTI 코리아 홍보부 강유선 이사는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카멜 브랜드의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개성을 그대로 담았다”며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20대 흡연자들에게 과감하고 파격적인 자기 표현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멜 블루 – 잉크 에디션’은 타르 6.0mg, 니코틴 0.50m로 기존 카멜 블루와 동일하며 전국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4000원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