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개최

‘황금열쇠를 잡아라’ 경품행사도 함께… 9.21 부터 10.31 까지 41일간 개최

남의 나라의 축제로만 여겨지던 ‘할로윈’ 문화가 어느새 국내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자리 잡기 시작한 지도 오래다. 올해 역시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자 할로윈을 겨냥한 각종 축제가 열려 이목이 쏠린다.

서울랜드의 경우 가을을 알리는 해바라기, 국화 수만 송이와 오싹짜릿한 할로윈 특집 공연, 이벤트로 무장한 ‘할로윈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은 21일(수)부터 10월 31일(월)까지 총 41일간 열린다.

무엇보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발의 메인 행사는 매주 주말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황금열쇠를 잡아라’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로윈 대박 경품 이벤트로 황금열쇠 5돈,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서울랜드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내걸었다. 총 325명에게 매주 푸짐한 선물이 돌아가며 세계의 광장 피사의 사탑 옆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싹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특집 공연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매력인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 어린이 뮤지컬 <씽씽 캐릭터>,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 등이 무대에 오른다.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맥주와 먹거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 역시 이번 축제의 백미다. 훈제목살과 닭꼬치를 그릴에 구운 ‘헌터의 도끼’,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베큐 ‘좀비 레그’, 독일식 소시지와 립 바비큐 세트 ‘뱀파이어의 부활’ 등 할로윈 특별 메뉴가 마련된다.

시원한 맥주를 들이키며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공연 ‘할로윈 비어 콘서트’도 열린다. 필리핀 뮤지션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가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아이와 동행한 가족단위 방문객이라면 TV 속 인기 캐릭터들의 퍼레이드에 주목하면 좋다.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TV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경우에는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하여 퍼레이드 행렬에 직접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9월 한 달간 신한카드, 롯데카드, KT멤버십, LG멤버십, SKT T멤버십 고객 등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