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6 그랜드 웨딩페어 진행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쿠팡이 가전, 가구, 침구, 주방용품 등 혼수 필수 품목을 한 자리에서 고를 수 있는 ‘2016 쿠팡 그랜드 웨딩페어’ 기획전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ㆍ외 200여개 가전ㆍ가구ㆍ침구ㆍ주방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200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참여 브랜드로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한샘, 데코뷰, 휘슬러 등이다.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혼수에 필요한 제품들을 묶어 전 제품을 한 눈에 보고 고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대형가전과 신혼가구, 침구와 생활ㆍ주방가전, 인테리어 소품, 주방소품, 혼수ㆍ예단 등 혼수용품을 9개 카테고리로 나눠 찾기 쉽도록 구성했으며, 인기 브랜드 별로도 상품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쿠팡의 ‘로켓페이’를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로켓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비밀번호 한 번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은행계좌를 등록해 사용하는 ‘계좌이체’와 일정 금액을 미리 충전해 두고 사용하는 ‘로켓머니‘가 있다.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에서 ‘쿠팡 간편결제 로켓페이’로 결제하면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