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에몬스가구, ‘시크릿 가든’ 유럽풍 비밀정원을 침실로

에몬스가구가 내놓은 ‘시크릿 가든’<사진>은 유럽풍 비밀정원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침실가구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내추럴 화이트색을 기본으로 디자인돼 클래식과 내추럴 등 다양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옷장은 내츄럴 화이트의 하이글로시 문짝 중앙에 비밀정원을 기하학적인 문양으로 표현했다. 또한 강화유리 소재에 반거울 기법을 적용해 밝은 곳에서 은은하게 빛을 발산해 부드러운 침실공간을 연출한다.

침대를 휴식과 여가공간으로 활용하도록 LED조명과 USB포트를 접목시켰다. 시크릿가든 침대는 취침 전에 사용가능한 스마트폰이나 안경, 책 등 간단한 수납의 선반과 5단계 밝기조절이 가능한 LED 감성조명이 적용됐다. 


LED 감성조명은 부드러운 침실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수면 전 독서를 하거나 영화를 볼수 있게 했다. 30분 뒤 자동 소등기능이 설정돼 잠든 후 조명을 꺼야하는 번거로움 또한 없다.

또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수면 전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USB포트가 내장됐다.

에몬스는 전제품 친환경 E0등급 자재를 사용한다. 옷장, 이불장, 다용도장, 반장 등의 내부 수납 및 악세사리서랍 용도 등 기능별 구성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했다. 장롱내부에는 공기정화, 탈취효과 등을 위해 참숯볼을 내장하고 천연 옥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에코보드가 내장됐다.

이밖에 자칫 옷깃과 손가락이 끼는 위험을 방지하도록 부드러운 안전 경첩이 사용됐다. 상하 분리형으로 제작돼 조립 및 운반이 쉬우며, 하단에 서랍을 구성해 문짝을 따로 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조문술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