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KCC ‘홈씨씨인테리어’ 쉽고 간편한 인테리어 패키지

홈씨씨인테리어가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로 구성된 패키지 인테리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건반을 아우르는 KCC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측은 “인테리어 상담, 무료견적,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 서비스가 특징”이라며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중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고 전했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2016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 톤의 기본 색상을 유지하면서 재질감을 강조한 소재를 적용했다. ‘소프트’ 스타일은 밝은 공간에서 부드러움을 강조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북유럽 스타일인 ‘트렌디’는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수요와 선호도 빅데이터를 분석해 뽑은 세 가지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가 어렵고 막막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전시판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샘플북을 찾아볼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인테리어를 비교하고, 세 가지 중 하나만 선택하면 집으로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정진영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