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서 아프리카BJ와 쇼호스트 ‘한판 붙는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현대홈쇼핑이 21일 밤 22시부터 1시간 동안 유명 헤어 디자이너인 차홍 원장(차홍 아르더 대표)과 인기 BJ 스타들을 앞세운 SNS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환상의듀엣’ 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각각 2명으로 구성된 총 3팀의 듀엣팀이 헤어스타일링기기로 판매대결을 펼치게 된다.

‘페북스타’팀, ‘아프리카BJ’팀, ‘신입쇼호스트’팀 등 3개의 팀간 대결로 진행되며, 차홍 원장이 직접 출연해 각 셋트장을 방문해 제품 시연 및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이 21일 밤 22시부터 1시간 동안 유명 헤어 디자이너인 차홍 원장(차홍 아르더 대표)과 인기 BJ 스타들을 앞세운 SNS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특별생방송인 ‘환상의 듀엣’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페북스타와 아프리카BJ팀에서는 유보화(28만 팔로워), 박광진(17만 팔로워), 창현(28만 팔로워), 인아쨩(7만 팔로워)가, ‘신입쇼호스트’팀은 현대홈쇼핑 새내기 쇼호스트인 서송이, 박민아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이 날 SNS에 상에서 선보이게 되는 상품은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손 모양의 헤어스타일링 기기로, 손 모양의 헤어드라이기로 더욱 간편하게 머리를 말리거나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별도 구성을 담아 한 세트로 판매하며,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네이버와 현대 H몰 검색창에서 현대홈쇼핑의 초성인 ‘ㅎㄷㅎ’ 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쉽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생방송을 시청 고객이 H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로 사전 구매 신청글을 남길 경우, 5만원 상당의 ‘차홍 볼륨 스타일러 고데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 상품의 현대홈쇼핑 본 방송에서 첫 론칭일은 26일 아침 6시 예정이며, SNS상에서 진행하는 각 스튜디오 영상을 편집해 자료화면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사업부장은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한 신제품을 SNS에서 선 공개 후, TV 홈쇼핑에서 판매한다”며, “화려한 입담의 차홍 원장과 수십만 팬을 보유한 소셜 스타들과의 협업를 통해 2030 영 고객층 유입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