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차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와 협업한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22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르크루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소진되자 아쉬워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기획됐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차에서 환상의 조합이라 불리는 ‘블랙밀크티 펄’을 비롯한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 메뉴 가운데 1가지 구매 시,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를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자이언트 머그는 르크루제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색상의 제품이다. 공차코리아가 개발 단계부터 함께 기획해 한정 수량만 생산했기 때문에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 가격이 4만원인 것을 고려하면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공차와 르크루제의 협업으로 만난 자이언트 머그는 견고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비교적 장시간 음료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차 레드’와 ‘스페셜 그린’ 2종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차 레드’는 공차의 시그니처 컬러인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빨강색으로 차(茶)가 가진 최적의 맛을 찾아 차를 우려내는 공차의 정직함과 진심을 담았다. ‘스페셜 그린’은 공차 메뉴의 기본이 되는 신선한 찻잎을 모티브로 최상의 환경에서 자란 찻잎을 엄선해 정성스럽게 차를 우려내는 공차의 가치를 의미한다. 

[사진설명=공차코리아가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상세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차코리아는 르크루제와의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공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르크루제 티세트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차X르크루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제품 선정부터 색상까지 새롭게 기획된 제품으로 22일부터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세계 최초 한정판 제품”이라며 “지난해 큰 사랑에 힘입어 다시 준비한 만큼 올 가을 공차의 가치와 아이덴티티가 담긴 특별한 르크루제 머그컵과 함께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로 뜻깊은 티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