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피트니스 클럽 멤버십 회원 모집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올해 새 단장을 마친 피트니스 클럽의 멤버십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피트니스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객실 및 식음료에서 할인율이 적용되며 연회행사를 할 때에도 일정 부분 할인을 적용 받는다.

피트니스 클럽 시설에는 실내ㆍ외 수영장, 체력 단련장, 남녀 사우나가 포함돼 있으며 실외 수영장의 경우 하계운영된다.

현재 피트니스 클럽 개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추가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개인회원 30명과 가족회원 20명에 한 해 진행되는 개관 프로모션에는 가입기간 한 달 연장, 디럭스 객실 숙박권, 레벨19 뷔페 레스토랑의 식사권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개인회원은 330만원, 가족회원은 630만원에 가입이 가능하며 법인회원의 경우 기명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33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체력 단련장의 17여 종이 넘는 기구는 모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사의 브랜드로 채워져 있으며 모든 트레드밀이 송도 센트럴 공원을 전망하고 있어 운동하는 데 지루함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체력 단련장의 최대 수용인원을 30명으로 제한해 더욱 쾌적한 운동환경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피트니스 클럽 시설과 더불어 피트니스 클럽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 에서는 운동 후 지친 체력을 회복하고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와 연결돼 높은 가을 하늘을 만끽할 수도 있다.

멤버십 회원은 라운지 식사 메뉴에서도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오라카이 피트니스 클럽 멤버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홈페이지 (www.orakaihotels.com)를 방문하거나 오라카이 피트니스 클럽 (☎032-210-7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호텔을 방문하면 피트니스 클럽 내 시설물 투어도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