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정진우 데뷔 앨범, 자신의 색깔 더욱 강화했다

[헤럴드경제 =서병기 선임 기자]SBS ‘K팝스타5’에서 큰 활약을 보였던 정진우가 데뷔 앨범 ‘in my room’을 발매한다.

정진우는 뮤지션 답게 음악에 대해 진지하게 탐구하는 자세를 보이면서도 소통도 활발하게 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정진우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에는 자신의 데뷔 앨범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In My Room‘의 타이틀 곡 ‘B side U’는 22일 0시 선공개됐다. 나머지 곡들은 22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정진우는 “K팝스타5”에서 TOP 10 중 유일한 남성 출연자로 심사위원(양현석, 박진영, 유희열)과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또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 꼽혔던 정진우는 자작곡 ‘위성’으로 큰 호평 받았고, ‘유복하게 살았는데’, ‘No Fairy Tales’ 등 여러 자작곡을 선보이며 프로듀싱 능력 또한 높게 평가받은 바 있다.

정진우의 소속사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이번 데뷔 앨범 ‘in my room’은 ‘K팝스타5’ 이후 한층 더 발전된 보컬과 정진우의 색깔이 담긴 곡들로 담았다.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이 더욱 향상 되었고,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정진우의 많은 땀과 노력이 들어간 데뷔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