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 보습으로 어루만지다?! 가을 환절기 수분크림추천

가을 환절기는 비교적 습도가 낮아 대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 함량도 낮을 수밖에 없다. 젊은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보습력이 좋은 기초화장품으로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좋다.

뷰티 관계자들이 소개하는 동안 피부 유지 비법은 바로 보습 관리. 건조한 환절기에는 수분 팩이나 고보습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그러나 보습크림을 고를 때 무조건 순위나 가격대에 연연하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하다. 되도록 본인의 피부 타입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헬시 뷰티케어 라곰(LAGOM)에서 제안하는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가벼운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케어한다.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곰의 수분 밀착 크림은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한편 뷰티 멘토 고원혜 원장이 피부 질환과 피부 건강만을 연구한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 및 교수진, 박사 12명과 함께 제품 개발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라곰(LAGOM)의 전 제품은 라곰 공식 온라인몰과 미미박스, 텐바이텐, 11번가, G마켓, 위즈위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은 템템(temtem) 명동 1호점, 소공점, 고원 뷰티숍, 면세점은 SM면세점 인천공항점, SM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인천공항면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K-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피치앤릴리’ 에 입점해 온라인과 미국 메이시 백화점(Macy’s) 내 오프라인 매장과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Qoo10, 중국 타오바오(TAOBAO)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