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문경사과 착즙주스 ‘아침에주스 산골사과’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친환경 농법으로 문경에서 재배된 문경사과 착즙주스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는 사과 생육에서 가장 이상적인 기온 차이와 석회암 토질을 지닌 문경에서 재배된 사과를 착즙하여 만든 주스다.

이번 제품은 박스 안에 백이 있는 BIB(Bag in Box) 포장 디자인으로, 개봉 후에도 공기접촉으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지 않는 디스펜서 형태로 돼 있다. 이로 인해 보관과 음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제품의 상단에는 손잡이도 있어 2L 대용량임에도 휴대 또한 편하다.

또한 저온살균(Pasteurization)방식을 적용하여 신선한 문경사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도 영양소 파괴는 방지했다.

 

[사진설명=서울우유협동조합이 문경사과 착즙주스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를 출시한다.]

이용 서울우유협동조합 음료마케팅팀장은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는 사과 재배로 유명한 문경에서 재배된 사과를 착즙하여 만든 주스로 그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음료 보관과 음용이 편리해 남녀노소 온 가족이 마시기에 좋다”고 전했다.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는 일반유통점 및 전국 이마트에서 권장소비자가격 1만7000원에 판매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