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에 가면, 너도 나도 공유ㆍ공효진

- SSG닷컴, 스타필드 하남에 ‘쓱’ 광고세트를 재현한 SSG스튜디오를 선보여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SSG닷컴이 스타필드 하남 1층 아뜰리에(공연장)에서 ’쓱‘ 광고세트를 재현한 SSG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SSG스튜디오는 ‘쓱’ 광고 속 공간의 모든 요소를 재연한 세트다. 일반적인 가구와 소품, 색감까지 고려해 세트장을 구성했다.

재현되는 세트는 “이거 읽어봐요”, “잘하네” 라는 모델의 대화 장면과 “나 메이커 아니면 안 신어요”, “잘해쓱” 등 대사가 나온 세트장 2곳이다.

고객들이 SSG스튜디오에 방문해 광고 주인공 공유와 공효진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스튜디오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서 셀프 사진을 촬영하고 합성도 가능하다. 촬영 이미지는 QR코드로 스캔해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 가능하고, SSG닷컴 ‘슈퍼샵’ 매장에서 무료 인화도 할 수 있다. 

SSG닷컴이 스타필드 하남 1층 아뜰리에(공연장)에서 ’쓱‘ 광고세트를 재현한 SSG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촬영 이미지를 SNS에 게시하고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쓱-포토제닉을 선정하여 4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올초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내세운 광고로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과 SNS에서 소개되며 기업체, 예능 프로그램, 공공기관에서 다양하게 패러디됐다.

인기가 매출로도 이어져 SSG닷컴은 올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이 31% 신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올 초 많은 사랑을 받은 ‘쓱’ 광고를 그대로 재현한 광고 세트 SSG스튜디오를 스타필드 하남에 선보인다”며 “SSG스튜디오에서 ‘쓱’ 광고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실제 모델 공유, 공효진도 직접 만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