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 자동차보험, 8세 이하 자녀 고객 8% 할인 특약 출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AXA손해보험이 출산 예정을 포함한 8세(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고객에게 8%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마이키즈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을 23일 출시했다.

AXA손해보험의 빅데이터 및 실증데이터 분석 결과에 의하면 8세(만7세) 이하 또는 출산 예정인 자녀를 둔 고객은 일반 고객과 비교할 때, 저속운전, 방어운전 및 교통법규 준수 등 더 안전운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AXA손해보험의 마이키즈 할인특약의 대상은 출산예정 포함 8세(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경우로, 현재 어린이 할인특약을 제공하는 보험사 중에서 할인인정 범위가 가장 넓다.

할인율 역시 8%로 업계 최고 수준이며 한번 가입하면 별도의 갱신이나 재가입 절차 없이 아이가 8세(만7세)때까지 최대 9년 간 자동으로 적용된다.

마이키즈 할인 특약은 기명 피보험자가 만7세 이하 또는 출산 예정인 자녀를 두고 기명1인 한정 또는 부부한정 특약에 가입한 경우 웹, 모바일앱 또는 전화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조건 또한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임신 진단서 등의 공공기관, 의료기관이 발급한 진단서류를 제출하여 간단하게 증명할 수 있다.

한편, AXA손해보험은 마이키즈 할인특약의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22일 잠실 야구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전동 킥보드, 전동휠 등 새로운 교통수단의 등장으로 더 위험할 수 밖에 없는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300여 명의 임직원들은 어린이용 안전헬멧과 교통안전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퍼즐 및 투명우산을 일반 시민들과 나누며, 사람을 지키는 사람들(People protector)로 활동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캠페인에 참여한 프랑수아 르꽁뜨 AXA손해보험 대표는 “마이키즈 할인 특약을 통해 안전운전을 하는 선의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이 더욱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설명=마이키즈 할인특약 출시를 기념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나선 프랑수아 르꽁뜨 AXA손해보험 대표이사.]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