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셉(SEP), 신상품 ‘에센셜 립소프틱’ 론칭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CJ오쇼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셉(SEP)’이 ‘에센셜 립소프틱’을 출시한다. 첫 판매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시다.

셉(SEP) 에센셜 립소프틱은 가을을 겨냥한 상품이다.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동백 오일, 호호바 오일, 각종 씨드 오일 등 8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첨가했다. 립스틱을 긁어내면 에센셜 오일이 뚝뚝 떨어질 만큼 보습력을 높였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임상실험을 거쳐 12시간 보습력 등의 기능을 인증 받아 찬바람에 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관리하는데 유용하다.

[사진=CJ오쇼핑에서 24일(토) 낮 1시에 생방송에서 처음 선보이는 ‘셉(SEP) 에센셜 립소프틱’ 6종.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립소프틱(3.6g) 6종과 더불어 립글로스(5.5ml) 2종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선보인다. ‘셉(SEP) 스페셜키트’(5만9900원)는 가을의 잇(It) 컬러로 대표되는 버건디, 더스티 핑크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코랄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립소프틱과 함께 구성된 립글로스는 허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약 96%의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립밤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첫 론칭 생방송을 기념하여 방송중 모든 구입고객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