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공정여행 상품으로 바다여행 가세요”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GS샵이 9월말 2차례에 걸쳐 전남 지역의 공정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자연에게 최소한의 영향을 주면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여행자도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정여행의 취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GS샵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하는 전남 강진과 장흥 여행 상품은 오는 25일과 30일에 편성됐다. GS샵이 전남 강진군과 장흥군, 아름다운가게, 사회적기업 트래블러스맵과 협업해 선보이는 국내 여행상품으로 강진과 장흥 지역의 자연환경을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옵션이나 쇼핑 일정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이다. 

GS샵이 9월말 2차례에 걸쳐 전남 지역의 공정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GS샵이 9월말 2차례에 걸쳐 전남 지역의 공정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지역의 문화재 산책, 섬트레킹, 수산시장과 풍물시장 탐방, 편백숲 체험 등 지역 특색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특산물로 마련된 식사가포함됐다.

장흥 지역과 강진 지역 모두 주말에 출발하는 1박 2일 코스로 각각 13만5000원에 판매된다.

또 상품구매자 전원에게 여행지에 따라 지역특산물인 ‘강진군 귀리’와 ‘장흥군 표고버섯’을 증정하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후원으로 공정무역 상품이 들어있는 ‘아름다운 선물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