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OST 아홉번째 주자, 씨엔블루 이정신… 24일 자정 공개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OST 아홉번째 주자로 씨엔블루 이정신이 출격한다.

23일 CJ E&M에 따르면 오는 24일 자정,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신네기’ OST 아홉번째 사운드 트랙 ‘고백’이 공개된다.

드라마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비투비 ‘For You’를 시작으로 제시의 ‘My Romeo’, 여자친구 신비의 ‘고백’, 그룹 ‘그린 카카오’의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 에이핑크 보미의 ‘Without You’, 윤하의 ‘I Believe’, 딕펑스의 ‘별이 쏟아지는 너’, 지아의 ‘Only One’, B1A4 신우의 ‘사랑을 찾는 방법’이 공개된 가운데 ‘신네기’OST 아홉번째 사운드 트랙 씨엔블루 이정신의 ‘고백’이 오는 24일 자정 공개된다.

[사진=CJ E&M 제공]

‘고백’은 발매에 앞서 극 중 강서우(이장신)가 발표한 신곡으로 지난 10화에서 은하원(박소담 분)에게 불러주었던 곡으로 삽입된 바 있다.

제작진은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프로듀싱해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고백’은 ‘꽃보다 남자’, ‘마이걸’,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활동한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