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홀트아동복지회 ‘뷰티풀맘스데이’ 3천만원 후원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CJ올리브영이 23일 홀트아동복지회에 3000만원 기금을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이 전달한 후원금은 미혼 한부모 가족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인 ‘뷰티풀 맘스 데이(Beautiful Mom’s Day)’에 사용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3일 오전10시, 홀트아동복지회와 3천만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올리브영은 이를 시작으로 미혼한부모 정서 지원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가 전개하는 ‘뷰티풀 맘스 데이(Beautiful Mom’s Day)’ 프로그램을 후원할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이병록 상무(왼쪽),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오른쪽) (사진=올리브영 제공)

이번 후원금도 미혼 한부모 가정을 위해 사용된다. 올리브영의 임직원 봉사단이 나사서 ‘쉐어 위드 올리브(Share With Olive)’는 뷰티풀 맘스 데이 프로그램을 직접 지우너하고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2014년 말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CJ-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동참하며 현재까지 약 3억원을 기부했다. 지난 7월부터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무상 지원하는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도 실시하며 여성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이날 후원식에 참석한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상무는 “여성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뿐 아니라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이번 나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 며 “앞으로 올리브영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좀 더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