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바로 채점 서비스’로 25일 신토익 직후 정답 확인하세요!

해커스가 9월 25일 토익시험 직후 빠른 정답 공개부터 점수 확인, 성적 분석까지 모두 제공해 응시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토익시험 당일 해커스토익에서 제공하는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는 응시자들이 시험 직후 ‘abcd’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채점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자신의 점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6월 26일 토익시험에서는 실제 토익점수와 채점 서비스 점수가 일치한 참여자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균점수와 백분위 등 당일 시험에 응시한 경쟁자들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나의 위치 및 약점 파악도 가능하다.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까지 알아볼 수 있다. 시험 당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당일 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사전예약 50% 이상 정답 입력 시, 사전예약 시~시험 당일 15시까지). 또한 시험 당일 해커스토익 내 다른 이벤트에 참여한 응시자 중,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일치할 경우에는 5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시험일에 수험생들이 공유한 무려 73만 건의 생생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해커스영어 토익 자유게시판 토익시험일 게시글 댓글 수, 2012년~2015년). 이외에도 다른 응시자들과 후기 및 의견,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해 주목 받고 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