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OST 8번째 주자는 베이지… 27일 0시 공개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덟 번째 주자로 가수 베이지가 나섰다.

26일 오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베이지가 부른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서’가 오는 27일 자정 발매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20%대 시청률을 돌파, 월화드라마 1위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드라마 흥행과 더불어 OST 또한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구르미 그린 달빛’ OST는 지난 8월 23일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소유와 유승우의 ‘잠은 다 잤나봐요’를 시작으로 거물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 극의 몰입도에 시너지 효과를 산출해내고 있다. 이 인기의 바통을 베이지의 ‘그리워 그리워서’가 이어받는다.

‘그리워 그리워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느끼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그리워”, “사랑해”라는 가사는 사랑을 갈구하는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특히 ‘그리워 그리워서’는 4회에 방영된 홍라온의 독무씬에서 허밍 버전으로 사용,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전주에 등장하는 구슬픈 멜로디는 다시 한번 홍라온의 연회 독무씬을 연상시킨다.

또한, 음원 발매에 앞서 ‘그리워 그리워서’의 티저 영상이 오늘 26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베이지는 드라마 ‘추노’, ‘패션왕’, ‘왔다! 장보리’, ‘아이가 다섯’ 등 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대중에게 목소리를 알린 바 있다.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김성윤, 백상훈 / 주연:박보검, 김유정)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베이지가 부른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OST 여덟번째 사운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서’는 오늘 26일 월요일 방송 직후 27일 자정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