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카드와 케이크를 출시하는 등 10월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국내에 도입됐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며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돼 있다.

우선 10월 4일까지 그린과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별 모양 카드를 출시한다.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10월 10일까지 5주년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에게는 10월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10월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긋한 시나몬과 부드럽고 진한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로 라임의 새콤달콤한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 ‘라임 패션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10월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 케이크를 구매하는 전 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