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가을맞이 ‘테이스티 고메 투어’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 중인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메인디쉬’, ‘한식소담길’이 가을을 맞아 전국의 유명 맛집 메뉴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16 테이스티 고메 투어(Tasty Gourmet Tour)’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아워홈의 테이스티 고메 투어 이벤트는 ‘왔노라 가을! 떠나자 전국 맛집으로!’라는 콘셉트 하에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담은 지역별 특색 메뉴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유명 맛집의 메뉴들을 푸드엠파이어와 메인디쉬, 한식소담길로 그대로 옮겨와, 시간을 들여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지역 맛집의 별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워홈이 ‘2016 테이스티 고메 투어(Tasty Gourmet Tour)’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이스티 고메 투어 메뉴는 ▷매콤달콤 불오징어와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인 ‘연신내 불오징어 정식’ ▷큼직한 돼지고기와 버섯, 두부를 넣고 짜글짜글 끓인 ‘청주식 짜글짜글찌개 정식’ ▷크림소스에 푹 빠진 바삭한 돈까스와 버섯을 곁들인 ‘노원 머쉬룸 까르보 왕돈까스’ ▷아워홈 셰프만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의성 흑마늘 보쌈 반상’ ▷한우 사골을 푹 고아 깊은 맛을 더한 ‘의정부 부대찌개 반상’ ▷아삭한 석박지 김치볶음밥에 부드러운 계란과 치즈를 곁들인 ‘한라산 치즈김치볶음밥’ ▷기운보충과 원기회복에 좋은 ‘풍천식 장어덮밥’ ▷제철 버섯이 듬뿍 들어간 ‘가을모둠버섯비빔밥’까지 총 8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000~1만원선이다.

이번 이벤트 메뉴들은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IFC점, 연세세브란스병원점, 메인디쉬 타임스퀘어점, 한식소담길 등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지점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름내 사라진 입맛을 돋우고 가을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지역 특색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워홈이 준비한 테이스티 고메 투어와 함께 도심에서도 특별한 지역 별미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