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7개 음원차트 1위… 컴백 쇼케이스 V앱 생중계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26일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에이핑크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가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 지니,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7개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내가 설렐 수 있게’를 비롯해 수록곡 ‘오 예스(Oh Ye’, ‘네가 손짓해주면’ 등 앨범 수록곡이 차트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으며 1년 2개월여 만의 공백기를 무색하게 했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장르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소속사 측은 “아름다운 기타 선율에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올가을 무한반복을 부르는 ‘명품 감성 저격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며 자신했다.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활동에 돌입한 에이핑크는 오늘(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팬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