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2030세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북유럽 인기 캐릭터 ‘무민’을 적용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Moomin)’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18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장을 위한 유산균부터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 등 모두 식물성분만 함유된 유산균음료로, 북유럽 청정 자연을 모험하는 핀란드 국민 캐릭터인 무민의 순수함이 더해져 2030세대 여성들에게 매일 아침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슈퍼곡물 치아시드, 식이섬유를 함유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유산균음료다.

특히 고대 마야에서 주식으로 이용됐고 식이섬유, 단백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슈퍼곡물 치아시드가 4700mg 함유돼 있으며, 꼭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식물성 오메가-3가 850mg 담겼다. 그 밖에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인 선인장 열매 1150mg, 사과 2개 반 분량의 식이섬유도 7000mg까지 한 병에 담았다. 2014년 출시 이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설명=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Moomin)’ 한정판 18종을 출시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x 무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주 3회 이상 음용하는 신규 주문 고객에게 무민 캐릭터가 새겨진 물병 혹은 카드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한 병(130ml) 가격은 2000원이며, 풀무원녹즙의 신선음료 일일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서희영 풀무원프로바이오틱 PM(제품매니저)은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장까지 강력하게 살아있는 식물성유산균에 매일 챙겨야 하는 영양소인 식물성 오메가-3까지 담아내 2030세대 여성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제품 속성과 매칭되는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건강과 함께 매일 다른 디자인의 무민을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