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 핏’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6 FW 시즌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핏(FILA FIT)’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금번 출시된 휠라핏은 피트니스나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여성의 바디라인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 그리고 스타일까지 살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흡습속건 기능, 스트래치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고 동양인의 체형헤 최적화된 핏(fit)을 구현하기 위한 입체적 패턴 설계로 운동효과를 높이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도록 제작했다. 

m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피트니스나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2016 FW 시즌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핏(FILA FIT)’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휠라]

브라탑과 슬리브리스를 비롯해 레깅스, 티셔츠, 쇼츠와 웝업∙니트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일된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 전체적인 연출이 가능토록 했다.

휠라는 지난해 말 전 여성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선수로 구성한 동명의 국내 스포츠 최초 피트니스 선수단(휠라핏 FILA FIT)을 창단, 이번 출시에 맞춰 이나영, 박송이, 신봉주, 김효정 등 소속선수의 화보도 함께 공개한 것에 이어 이들과 함께 할 ‘휠라 핏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피트니스와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여성 30명을 선발하며, 서포터즈에게는 휠라 피트니스 제품을 증정, 가장 먼저 착용해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미션을 모두 마친 뒤 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상금과 함께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자격도 부여된다.

m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피트니스나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2016 FW 시즌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핏(FILA FIT)’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휠라]

휠라 관계자는 “운동을 전문적으로 즐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애슬레저 열풍의 영향으로 스포츠웨어, 특히 전문 피트니스웨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종목에 맞춰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스포츠웨어를 갖춰 입으면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운동 효과를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