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커피 한 잔 값에 필수 보장…‘건강e제일 보험 3종’ 출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입원, 수술, 상해 등 꼭 필요한 보장만 합리적인 보험료로 제공하는 ‘건강e제일 보험 3종’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보장 선호도와 필요도가 높은 입원, 수술, 상해 보장을 각각의 단일 상품인 ‘(무)건강e제일 입원보험’, ‘(무)건강e제일 수술보험’, ‘(무)건강e제일 상해보험’을 통해 단순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은 불필요한 보장은 빼고, 본인에게 꼭 필요한 만큼의 보장만 선택해 맞춤 설계가 가능해졌다.

필수 보장만 제공하면서 보험료 역시 커피 한 잔 가격 정도로 저렴하다.

40세 남성 기준 보험료는 입원보험/수술보험/상해보험 순으로 월 3600원/월 3400원/월 4800원, 40세 여성의 경우 월 3900원/월 4700원/월 2400원대다.

예를 들어 40세 남자의 경우 월 3400원의 보험료로 수술 1회당 1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의 수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상품매니지먼트부 한정수 부장은 “건강e제일 보험 3종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꼭 필요한 보장만을 고객이 주도적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라며 “불필요한 보장으로 인한 보험료 부담으로 보험 가입을 주저하는 이들은 물론, 특정 시기에 보다 집중적인 보장을 위해 기존 보험을 보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건강e제일 보험 3종’은 그야말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 높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건강e제일 보험 3종’은 방카슈랑스 제휴사인 SC제일은행의 모바일앱 ‘브리즈(Breeze)’를 통해 26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19세부터 60세, 보험기간은 5년(비갱신형), 보험료 납입기간은 일시납 또는 전기납으로 가능하며, 만기보험금 지급 여부에 따라 순수보장형과 만기지급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9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재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에서 판매 중인 방카슈랑스 보장성 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