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톡톡]메디포스트, 탄수화물·지방 관리 ‘바디코드’ 출시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체내 탄수화물 및 지방을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사진>을 27일 출시했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한국인의 식단과 체질에 맞춰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점심용 제품과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저녁용 제품 등 2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점심용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이 물질의 지표성분인 HCA(Hydroxycitric acid)는 인체실험에서 체중, 허리 및 엉덩이 둘레, 체지방·복부지방·피하지방·내장지방 등 8가지 지표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이 제품은 커피맛 분말 형태여서 식후에 물이나 커피, 우유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저녁용 제품의 주 원료는 키토산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 C, D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달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 5000개가 완판되는 등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조절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2주분 4만원(점심용, 저녁용 별도 가격은 각각 1만9000원, 2만3000원).

조문술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