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데이’ 맞아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돈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제3회 한돈데이를 맞아 한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한 소비자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원권을 총 3억원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해당 기간 동안 한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및 로그인한 후 전체인증점 쿠폰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가능하며,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데이’를 맞아 한돈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26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한 후 모바일앱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한돈자조금은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웰빙조리기 ‘자이글’(10명)과 ‘한돈인증점 5만원 이용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할인쿠폰 사용후기 이벤트는 한돈 모바일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21일, 한돈 홈페이지 한돈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규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10월 1일 한돈데이가 3회째를 맞은 만큼 우리돼지 한돈을 통해 한돈데이의 의미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달 간 진행되는 한돈데이 관련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 모바일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할인쿠폰 사용가능 한돈인증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ttp://www.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