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숏방쇼!’ 30초안에 보여드리겠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GS샵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30초 쇼핑쇼는 최근 ‘핫’한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다. 쇼핑호스트ㆍMD와 PD가 출연해 뷰티ㆍ패션ㆍ레포츠ㆍ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한다. 30초짜리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콘셉트다.

쇼핑쇼에서는 원터치 텐트, 에어베드, 무선충전패드, 보풀제거기 등과 같이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숏방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풀(FULL)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화면 하단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을 살 수 있으며, 상품 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 또한 가능하다.

GS샵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숏방은 매일 1~2개씩 영상이 업로드 된다.

한현정 GS샵 멀티채널팀 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해 편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