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ㆍ한화첨단소재ㆍ해태제과ㆍ신도리코 등 신입직 모집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신세계 신입사원 채용= 신세계가 10월 6일 18시까지 하반기 신세계그룹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세계그룹 이마트, 신세계푸드, 신세계사이먼, 신세계TV쇼핑, 신세계L&B, SSG.COM 등 총 12개사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프로페셔널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후 진행되는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하게 된다. 신세계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 채용= 한화첨단소재는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화첨단소재는 2016년 하반기 글로벌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6개월 간 국내 근무 후, 해외법인 중 1곳에 배치돼 6개월간 해외법인 직무연수를 받게 된다. 한화첨단소재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태제과 신입ㆍ경력사원 모집= 해태제과는 10월 3일까지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회계팀, 구매팀, 홍보팀, 공장 설비팀, 공장 생산지원팀 부문 신입, 경력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리포트 발표, 직무적성평가, 산행면접 등으로 구성된 3단계의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해태제과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도리코 하반기 정기공채= 신도리코가 2016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부서장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도리코 정기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사제도 및 기업문화 확인은 신도리코 기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은 이메일, 방문, 우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