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강원의료기기전시회 참가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대표 이기세)은 최근 진행된 2016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강원의료기기전시회는 강원도와 원주시가 주최하고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가 주관하는 의료기기전시회로 원주기업도시 내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의료기기 상설전시장에서 지난 23일 이틀간의 일정을 마쳤다.

강원의료기기전시회는 87개 의료기기업체에서 모두 116개의 부스를 운영, 진찰·진단용 기기와 재활치료기, 영상진단 장비, 수술 관련 기기·장비, 피부미용기, 치료 관련 기기 등을 주요 전시품으로 선보였다.

전시기간 동안 은성글로벌은 대표적인 제품 Duet RF(듀엣RF)을 비롯해 비탈인젝터, 비탈인젝터2, 옥토라인2, 쿨쉐이핑, EPN, 오로라X2와 수출전용 하이드라뷰티, 아쿠아클린미니, 스마트라인, Lipozero, Microson, SGA 등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은성글로벌 측은 “특히 Duet RF(듀엣RF)는 고주파 열을 이용하여 세포조직의 응고작용이 일어나는 원리를 적용한 눈꼬리 주름관련 기기다"라며 "써멀 고주파와 프랙셔널 고주파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결합하여 두 가지 기능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15년 12월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 결과를 최종 승인받은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장비 분야 선두로서 발전을 꾀하며 상위기업으로 성장 중인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품질 의료기기의 개발과 생산에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경침 배상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