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핫클릭! 新상품]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화장품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론칭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화장품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론칭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의 가을ㆍ겨울 전용 제품인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를 오는 23일 G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은 동국제약이 지난해 론칭해 올해 여름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한 제품으로 ‘TECA(센텔라 정량추출물)’가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는 가을과 겨울철 건조한 피부 환경에 맞춰 기존 TECA 성분 외에 동일한 양의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조성물’을 추가했다.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조성물’은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이다. ‘마데카 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는 홈쇼핑과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백화점 판매가는 5만5000원이다. 


▶경남제약,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 출시

경남제약은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는 하루 2정을 섭취함으로써 10억 마리의 유산균 8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캐나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사인 로렐사의 미국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캡 코팅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장내 생존율을 강화했다. 특히 입안에서 천천히 녹여먹거나 씹어먹을 수 있는 형태로 아이들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유찬식 경남제약 유통사업팀 과장은 “최근 어린이 유산균 제품이 어린이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을 만큼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는 맛은 물론 아이들이 먹기 쉽도록 간편성을 높인 제품으로 아이들의 장 건강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