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벤츠S클래스, 스포츠카, 샤넬백…통크게 쏜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관광축제인 ‘2016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즌에 맞춰 30일부터 한달 간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통 스포츠카와 고급 세단을 비롯해 해외여행 상품권, 명품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가을의 전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롯데홈쇼핑이 적극 동참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다양한 혜택 제공과 함께 최대 규모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원하는 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로 3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매체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수제 스포츠카’로 불리는 ‘로터스 에보라400’와 최고급 클래식 세단인 ‘벤츠S350D’를 2명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11월 2일(수) 오후 7시에 TV생방송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바로TV 앱,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장기적인 경기 불황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알뜰 쇼핑과 함께 다양한 혜택, 그리고 최고급의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