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Fun한 메이크업에 세계 소녀 ‘심쿵’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2016년 혁신적으로 브랜드와 제품, 고객 서비스를 정비하며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가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2016년부터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프린세스 판타지(Princess Fantasy)’에서 보다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스위트 드림(Sweet Dream)’으로 변경하고 더욱 세련된 광고 비주얼과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변화를 예고했다.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담아 만든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위트(Life is Sweet)’ 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새로운 슬로건 선포와 함께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만들어가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집중 전개해나가고 있다.

더불어 에뛰드하우스는 성장세에 힘입어 공격적인 글로벌 진출, 디지털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발판으로 삼아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해 역량을 총동원, 향후 ‘글로벌 넘버원 영 메이크업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다.

에뛰드하우스는 현재 아시아 12개국에서 약 230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는 차세대 성장 동력인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 마케팅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인구 1000만명 이상의 ‘메가 시티(Mega City)’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교두보 마련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