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쭈베베, 기내반입형 휴대형 유모차 ‘로드스타 i3′ 선보여

고품격 디자인과 원터치 이지 폴딩시스템, 용이한 보관으로 ‘눈길’

(주)쭈쭈베베가 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로드스타 i3를 론칭하였다.

신제품 로드스타 i3는 쌍둥이/연년생 유모차 로드스타 i8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품격 디자인에 가성비, 실용성, 안전성을 겸비했다.

기존의 유모차에 비해 시트 폭이 34cm로 더욱 넓어졌으며 5kg대의 합리적인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이용할 수 있다.

유럽 안전기준과 국내 kc인증을 통과한 로드스타 i3는 실용신안 특허출원한 기술인 Tie Bar를 통해 여행용 캐리어처럼 전용 트래블 백에 담아 끌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는 기존의 휴대용 유모차는 접어서 어깨에 메거나 들고 다니는 불편함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고강도 코팅 프레임으로 제작된 접이식 휴대용 유모차로, 접었을 때 부피가 작아 국내외 여행시 모든 비행기 기내반입과 선반에 수납이 가능하며 자동차 트렁크 공간에 적재가 용이하다.

유모차 이용 시 원하는 만큼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며, 확장 차양과 한 손으로 쉽게 접고 필수 있는 이지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아이와 외출 시 편리함을 더했다.

더운 여름철에는 뒤쪽 후드를 열어 원활한 통풍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핸들링과 서스펜션,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다. 좌우 프레임 중간과 모든 바퀴에 빛 반사 야광 스티커 처리하여 야간 운행 시에도 유모차 보호를 위해 세심한 안전에 신경을 썼다.

(주)쭈쭈베베 관계자는 "쌍둥이 유모차 로드스타 i8에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소비자 요청에 의해 프리미엄 유모차 로드스타 i3까지 론칭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i3를 구매하는 모든 분께 안전가드, 컵홀더, 모기장, 트레블백을 한시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쭈쭈베베는 9월 30일(금)부터 10월 3일(월)까지 3일간 제 15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