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로하스펜션

경포대 푸른 동해바다 앞에 위치한 바다전망 로하스펜션
 
 
선선하고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릉 지역은 추천 여행지로 손꼽힌다. 강릉시도 이에 발맞춰 가을 단풍철 홍보에 나서고 있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 지역은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동해안의 수많은 해수욕장을 대표하는 경포대 해수욕장을 거론하지 않을 수 없다. 한해 방문자만 수십만명에 달하는데, 여름뿐 아니라 가을과 겨울철에도 바다를 보러 오는 이들로 넘쳐나는 곳으로 유명하다.

바로 이 경포대의 푸른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로하스펜션은 삶의 행복과 여유를 찾아주는 휴식·휴양공간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헤럴드경제 2016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도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플룸부터 대형 가족룸까지 갖춘 로하스펜션은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경포대 해수욕장의 산책로엔 소나무숲과 드넓은 바다를 한번에 느끼고 힐링할 수 있다. 또한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객실 요금으로 이용 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바다전망 객실, 바다를 보며 즐기는 바비큐 파티, 픽업서비스, 와이파이 기능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포호수, 에디슨 박물관, 오죽헌,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금진 해안도로 등 주변 여행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로하스펜션의 유성삼 대표는 “항상 내집처럼 이용할 수 있게 친절한 서비스 정신과 청결하고 깔끔하게 객실을 유지, 언제든 편하게 와서 쉬고 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 가을 일상의 바쁜 쳇바퀴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바다의 품에 푹 빠져보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 / [email protected] ]

Print Friendly